꿈을 응원하는 두드림 치킨, 김연경 선수 모델 발탁 | 2015/11/27
많은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두드림 치킨’에서 2015년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치킨 업계의 경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치킨이 아닌 독특한 메뉴의 치킨을 찾고 있는 추세다. ‘두드림 치킨’은 한국인들의 주식의 쌀을 이용하여 ‘쌀 통닭’이라는 독특한 메뉴를 개발하여 치킨업계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
요즘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불식시키기 위하여 국산 계육과 엄격한 위생관리, 모든 메뉴를 주문 즉시 조리를 원칙으로 하여 신선한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나트륨의 섭취량을 줄이기 위해 염지 과정에서 무염 계육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두드림 치킨’의 또 하나 베스트 메뉴인 마늘간장 치킨은 마늘향이 풍기는 두드림 치킨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냈다. 튀김, 볶음 요리와 탕, 건포, 간편 안주 등 여러 메뉴를 개발하여 치킨 외에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선보이고 있다.
한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두드림 치킨’이 배구 여제 김연경(27·페네르바체) 선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김연경 선수는 페네르바체의 배구여제로 리그 MVP와 득점왕, 스파이커상을 수상하며 어린 선수들의 롤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9월 소속 구단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또 한 번 정상에 대한 각오를 다지며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건강한 이미지와 두드림 치킨의 브랜드 이미지와 닮은 부분이 많아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찍이 두드림 치킨은 인천 전자랜드 프로 농구단을 공식 후원할 뿐만 아니라 농구와 배구 등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여 많은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다.
항상 건강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두드림 치킨의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두드림 치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dudream.co.kr)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노수민 기자